본문 바로가기
이슈

현재 중국 SNS 실검에 "韩国旗手 粉头发(한국기수 분홍머리)"가 있는 이유.jpg

by 정보 채널 2022. 2. 5.
반응형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문구인데
저 태그 들어가보면 우리나라 곽윤기선수 캡쳐본이 뜸

 



중국 관객들 매너없는 '사실'얘기 하는데 저거 캡박해서 조리돌림중
(그와중에 아랑선수 멘탈굳)


 

 



실시간으로 한국 반응 퍼가고(중국커뮤에 캡쳐사진 올린거)

 

 

 

 



🤏🤏🤏 요 지랄에

 

 


자기소개중인듯




 

 




심지어 이것도 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