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관람하고 싶은 우리나라에서 열린 국제경기는?

by 정보 채널 2021. 7. 24.
반응형

 

 

 




1. 88 올림픽

우리나라에서 열린 첫 올림픽
굴렁쇠 소년과 호돌이를 직접 보며
첫 국제경기의 축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


 

 



2. 2002 월드컵

축구 최초 4강 진출, 온 국민이 미쳐있던 거리응원
골 넣을 때마다의 희열과 쫄깃한 승부차기 시간



 


3. 2018 동계올림픽

아름다웠던 개회식와 폐회식, 수호랑+반다비,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우리나라 경기 직관





원덬이는 3 ㅠㅠㅠ 일땜에 평창 못 간게 한이 되었음,,
꼭 개회식 가서 연느 성화봉송을 직접 보고파,,

월드컵때는 중딩이었는데 거리응원이 너무 신났었어서
2로도 딱 하루만 돌아가보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