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유형별 첫인상, 현인상

by 정보 채널 2020. 10. 4.
반응형

주관적인 유형별 첫인상, 현인상

INFJ

성격 너무 좋고 차분하다 → 생각보다 음침함

INTJ

완전 모범적 차분함 그 자체 → 대부분 자기 성격 누르고 컨셉생활 했다고 말해줌

INFP

조용하네 우울해보이네 → 트위터 환자

INTP

사회성 0퍼 → 생각 이상으로 말이 많다

ISFJ

인싸같다는 느낌이 있다. 인싸가 무조건 외향은 아니지만 보편적으로 첫인상은 나대지 않는 인싸 → 잔소리 엄청 심하고 한 무리의 보호자 같은 느낌

ISTJ

노잼 범생이 → 은근 지적질 좋아하는데 목청 큰 놈들 지랄에 다 묻혀서 몰랐던 거임

ISFP

눈치보며 인싸 동경하는 착한 애 → 무조건 다 착한 건 아니고 속에 마그마 끓고 있음. 알고보면 인싸가 아니라 그냥 욜로를 동경하는거임. 현실적인 척하거나 현실적이어 보이는 사람들 중 가장 망상 공상 심한 부류

ISTP

4가지 → 4가지없고 은근 개웃김

ENFJ

성격 완전 좋은 핵인싸 → 기만자

ENTJ

완전 갓생 카리스마 ㄷㄷ → 생각보다 똥고집 고지식 심함

ENFP

대가리꽃밭 → 귀엽긴 하다

ENTP

완전 미친 인싸 → 그냥 겉도는 또라이

ESTP

ㄹㅇ아싸 → 아싸 맞다. 말하는 거 코드만 맞으면 엄청 웃김

ESFJ

인싸 → 핵인싸

ESTJ

아싸같다 → 사실 통반장 노릇 좋아하는 인싸. 아싸까진 아님

ESFP

핵인싸 → 핵인싸 맞음. 돈은 어디서 계속 나오는지 궁금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유형별 정서적 문제  (0) 2020.10.04
MBTI 죽은 이유  (0) 2020.10.04
MBTI 경고라벨  (0) 2020.10.04
MBTI 마을별 전투력  (0) 2020.10.04
MBTI 아래직원일 때 (내향형)  (0) 2020.10.04
MBTI 아래직원일 때 (외향형)  (0) 2020.10.04
MBTI 고등학생 이라면  (0) 2020.10.04
MBTI 불편하게 만드는 법  (0) 2020.10.0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