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지금 도쿄 한복판에서 전시하고 있는 기괴한 물체.jpg

by 정보 채널 2021. 7. 17.
반응형

https://twitter.com/fashionsnap/status/1415856755465068545?s=20

 

 

 

 

 

 

 

 

 

 

 

 

 

돼지방에서 보고 개깜놀함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유메라고 한대

 

하늘에 떠있는 거대한 사람의 얼굴은 3 인조의 현대 미술 팀 번째 "正夢"라고 명명 된 풍선 형의 작품으로, 도쿄 올림픽 · 패럴림픽 관련 이벤트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크기는 7 층 건물 정도 얼굴의 모델은 인터넷 등에서 모집 한 1000 여명 중에서 선택한 실재하는 사람의 얼굴이지만, 연령과 성별, 국적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얼굴의 작품은 16 일 아침 일찍부터 도쿄 시부야의 공원 접혀있는 상태에서 운반되어 서서히 넓혀에서 공기를 보내고 붇고 오전 6 시경 하늘 발사되었다.

얼굴의 작품을 우연히 목격 한 사람은 무심코 하늘을 올려다 보며 놀라거나 사진을 찍거나하고있었습니다.

 

 

 

 

트위터 일본 반응도 

무섭다

악몽꿀거같다

신기하다

 

이런거..ㅎㅎ 

 

보니까 무섭다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많은듯한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