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내 인생을 ㅇㅇ하러 온 나의

by 정보 채널 2020. 10. 4.
반응형

INFJ

내 인생을 구원하러 온 나의 위태로운 메시아

INTP

내 인생을 탐구하러 온 나의 이상한 과학자

INTJ

나의 인생을 부정하러 온 나의 외로운 종말론자

INFP

나의 인생을 위로해주러 온 나의 작은 천사

ISFJ

내 인생을 쫓아다니며 챙겨주러 온 나의 포근한 수호자

ISFP

내 인생의 옆에서 바람처럼 부는 나의 작은 잎새

ISTJ

내 인생을 챙겨주러 온 나의 과묵한 완벽주의자

ISTP

내 인생의 옆에서 잡히지 않는 나의 독립적인 모험가

ENFP

내 인생을 좋아해주러 온 나의 못말리는 강아지

ENTP

내 일상을 당당하게 파괴하러 온 나의 멋진 침입자

ENFJ

내 인생을 도와주러 온 나의 정의로운 리더

ENTJ

내 인생을 지배하러 온 나의 싸가지 없는 보스

ESFP

내 인생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러 온 나의 멋진 스타

ESTP

내 인생을 스릴넘치게 해주러 온 나의 멋진 모험가

ESTJ

내 인생을 관리하러 온 나의 엄격한 완벽주의자

ESFJ

내 인생을 챙겨주러 온 나의 다정한 현실주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