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접속가능한 토렌트 추천 사이트 정리

by 정보 채널 2021. 6. 13.
반응형

토렌트온니

 

광고가 많은 편입니다. 자료 업데이트 속도는 빠르며 메인화면에서 영화와 인기 토렌트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화, 예능, 드라마 등 영상자료에는 유튜브 영상, 포스터, 스크린샷 등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자료는 대부분 제한없이 이용가능한데, 게임 및 유틸, 앱은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RRENTONLY

× 변경주소안내 www.토렌트주소.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즐겨찾기 해두시면 언제든 변경된 주소로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1일 동안 보지 않기

torrentonly.com

 

토렌트 다이아

 

구성은 토렌트온니와 비슷하고 광고가 많은 편입니다. 사이트 속도는 빠르고 인기 자료와 최신 업로드 자료를 메인화면에서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영상자료마다 스크린샷, 유튜브 영상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만화와 게임 등 일부 컨텐츠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토렌트다이아]

× 변경주소안내 www.토렌트사이트.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즐겨찾기 해두시면 언제든 변경된 주소로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1일 동안 보지 않기

www.torrentdia3.com

 

토렌트씨

 

메인화면에서 최신영화 및 토렌트 TOP 10, 카테고리별 최신 업로드 자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광고가 꽤 있는 편입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자료에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스크린샷, 유튜브 영상 등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메뉴에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별도로 존재하는데, 자료 업로드가 자주 되지는 않습니다.

 

토렌트씨 TORRENTSEE

토렌트,torrent,토렌트사이트, 토렌트순위, 무료영화,최고의 무료토렌트사이트, 토렌트 파일공유 최강! 차원이 다른! 토렌트씨,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

torrentsee48.com

 

티프리카

 

광고가 없어 보기 편하고 메인화면이 심플하며, 카테고리별 최신 업로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등 대부분 영상 자료에는 해당 회차의 내용을 참고할만한 스크린샷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렌트 - 티프리카

 

www.tfreeca22.com

 

토다와

 

메인 화면에 사진이나 광고가 없고 심플하며, 최신자료 및 인기자료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

 

영화, 드라마 등을 선택하면 해당되는 카테고리의 인기자료 순위 및 검색어를 볼 수 있고 대부분의 자료에 간단한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다와

 

www6.todawa.com

 

토렌튜브

 

메인화면에서 영화, 해외TV, 국내TV 등 카테고리별 일간, 주간, 월간 인기자료를 볼 수 있고, 탑100에서는 2019~21까지의 인기자료도 확인가능합니다.

 

대부분 자료마다 사진 및 요약정보 등이 입력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내용 등을 파악하기 좋은데, 국내TV에는 나무위키 정보도 간략하게 첨부되어 있습니다.

 

해외 및 국내TV는 분류별, 주제별로 찾아볼 수 있으며, 영화 및 해외 TV 자막 메뉴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토렌튜브 - 고화질 영화 및 TV 무료 다운로드 torrentube.to

 

15.torrentube.net

 

또보고

 

사이트 속도가 빠르고 광고는 많지 않으며, 메인화면에서 요일별 TV편성표와 카테고리별 인기 및 최신자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료에는 사진, 포스터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내용파악이 가능합니다.

 

토렌트 - 또보고

웹 페이지 내용

ttobogo.net

 

토렌트썸

 

최신영화 및 드라마 등 자료별 최신 업로드 1~10위를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등 영상자료에 스크린샷 및 포스터가 포함되어 있고, 카테고리에는 넷플릭스 영화 및 시리즈, 커뮤니티, 자막자료실도 있습니다.

 

토렌트썸::TORRENTSOME

토렌트,torrent,토렌트사이트, 토렌트순위, 무료영화,최고의 무료토렌트사이트, 토렌트 파일공유 최강! 차원이 다른! 토렌트썸, 드라마보는곳,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

torrentsome2.com

 

토렌트팁

 

최신 영화와 자료별 업로드 순위 1~10까지 메인화면에서 확인가능하며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영화자료에는 포스터, 유튜브 등, 다른 영상자료에는 캡쳐화면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토렌트썸과 비슷한 편입니다.

 

::토렌트팁:: 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토렌트,torrent,토렌트사이트, 토렌트순위, 무료영화,최고의 무료토렌트사이트, 토렌트 파일공유 최강! 차원이 다른! 토렌트팁,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

torrenttip19.com

 

토렌트킴

 

메인화면 및 자료 모두 광고와 사진없이 텍스트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교양의 국내 TV와 해외영화의 업데이트 속도는 주기적으로 되는데, 한국영화와 넷플릭스는 1월을 마지막으로 자료업로드가 안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킴

 

www.torrentkim4.com

토렌트그램

 

영화, 넷플릭스, 예능, 드라마 등과 일일베스트를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료 중 영화와 드라마, 예능은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영화와 넷플릭스에는 내용파악을 위한 스크린 샷, 유튜브 영상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는 대부분 파일만 첨부되어 있습니다.

 

영화리뷰 항목이 존재하며, 5곳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한 리뷰가 있어 궁금했던 영화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렌트그램 한국영화 예능 드라마 토렌트 무료다운로드

토렌트그램 한국영화 예능 드라마 토렌트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torrentgram17.com

토렌트위즈

 

1~5위까지의 일일다운로드 베스트와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최신 자료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은 영화와 넷플릭스 자료에만 있고 드라마 및 예능 등은 파일만 첨부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토렌트그램과 유사합니다.

 

토렌트위즈 무료다운로드사이트 토렌트 순위

토렌트위즈 한국영화 예능 드라마 토렌트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torrentwiz24.me

토렌트릴

 

일단 광고가 없어서 깔끔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카테고리별 인기자료와 최신자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TOP100에서는 주간 및 월간 인기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자료에는 스크린샷 또는 포스터와 간략한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고, 드라마 및 예능 등에는 포스터 또는 스크린샷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최신영화, TV드라마, 예능, 다큐시사, 최신음악 등 최강 토렌트 총집합!

최신영화, TV드라마, 예능, 다큐시사, 성인영화, 최신음악 등 최강 토렌트 총집합!

www.torrentreel70.com

토렌트 플레이

 

메인화면에서 카테고리별 최신 업로드 자료와 일간 TOP 10을 바로 볼 수 있으며, 광고가 적어 쾌적합니다.

 

해외영화와 드라마, 예능 자료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반면, 한국 영화와 넷플릭스는 현재 멈춰있는 상태이니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플레이

토렌트플레이 - 국내 1위 토렌트 사이트

torrentplay10.com

토렌트놀

 

영화 자료만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1위~10위까지 베스트 자료와 날짜별 업데이트된 영화, 실시간 인기 검색어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티비'에서는 링크를 통해 각 채널별 방영중인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 일부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재생되지 않는 채널도 있습니다.

 

참고로 '스포츠중계'는 타사이트로 연결되며, TV 예능이나 드라마 관련 토렌트 다운로드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