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어제 풀린 영상에서 육아 난이도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

by 정보 채널 2021. 6. 6.
반응형

어제 풀린 방탄 영상 중

콘티에 맞춰 사진을 찍고 경품을 타갈 수 있는 코너가 있었음.

 

게임 시작하자마자 선물(경품)에 큰 관심을 보이는 뷔

 

 

 

 

 

돌려본다 도르륵 

 

 

 

 

 

뷔: 은색왕관!

 

뭔가 희망에 찬 표정

 

 

 

그러나

 

 

 

 

 제이홉: 아이고...

뷔: 우리가 몇 살인지 알아요 지금?

 

 

 

 

 

그래도 주셨으니 써본다 

 

GIF 다운로드

잘 어울림

 

 

 

 

 

 

 

GIF 다운로드

 

하지만 더 좋은 걸 갖고픈 뷔

 

 

 

 

 

그러던 와중 같이 촬영하던 제이홉 형은 좋은 걸 뽑음

 

 

방탄이 디자인한 캐릭터들 블루투스 마이크ㅇㅇ

 

 

 

 

GIF 다운로드

요리조리 경품을 훑어보던 뷔는 다시 뽑기를 돌린다

 

 

 

 

 

도르륵 

 

 

 

 

 

 

 

하지만 원하는 건 안 나오고

결국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되는데...

 

 

 

 

 

스태프: 뽑으신 상품 쪽지 한 번 보여주세요!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ㄲ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밑에는 영상이야 클릭하면 재생됨! 영상 꼭 봐주라ㅋㅋ

 

뷔: 타타 마이크. 타타 마이크, 진짜요. 증거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증거 인멸에 성공

냠냠

 

 

 

 

진짜 탐났는지 공허한 뷔의 눈동자...

그리하여 뷔는 탐나던 블루투스 마이크를

 

 

 

 

GIF 다운로드

 무사히 얻고ㅋㅋㅋ 뿌듯한 표정으로 퇴장함ㅋㅋㅋ

 

 

 

 

 

 

육아 난이도 최상이 아닐 수가 없다!

 

 

 

 

 

마지막은 잘생긴 뷔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