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과한 스타일링 끝판왕이지만 얼굴로 이겨냄

by 정보 채널 2021. 5. 17.
반응형



빵빠레를 이겨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빠레 원본



다른 쪽에서 본 빵빠레



빵빠레를 입어도 납득되는 얼굴





샤워볼을 입어도



얼굴로 극뽁





샤워볼에 왕관을 얹어도 자연스러움






과함 끝판왕이지만 얼굴보면 납득된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컨셉포토









판타지로설 책표지에 바로 써도 잘 어울림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오늘밤 12시 투바투 컨포 두번째 버전도 많관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