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반응 좋았던 2020-2021 방탄소년단 코디 모음 (스압)

by 정보 채널 2021. 5. 11.
반응형

작년에 왔던 각설이 죽지도 않고 또왔네

저번 글이 대충 블스/온 활동 직후 내용까지 정리했었더라구 ㅋㅋ

그래서 이 글은 그 이후 내용들을 정리해봄

(독방글 재업한것임 )

 

*이전 글에도 썼던 내용이지만

 

일단 반응이 좋았다는 것은 개인의 기준이며 원덬의 취향및 주관이 굉장히 많이 반영된 글임을 미리 알림

내가 느끼기에 반응 좋았던 것 같은 코디로 모아봄 

시간순 아님 주의/ 스압주의/개취주의

그러면 레고

 

* 주로 무대의상 위주일걸...?

 

좆로나로 투어가 ㅠ 취소되었지만 그 대신에 올해는 예쁜 방송무대들을 많이 남겼었는데 그거 먼저 정리해 보려 함

 

일단 맵솔 7 활동이 끝난 뒤의 아마 내기억으로는 첫 스케였던 유튭 졸업식!

이 때 무대 코디들도 다 무난평타이상 예뻤지만 나의 원픽을 뽑아보자면 소우주 소년단

 

 

너무 예쁘지 않니

난 사실 애들한테 저런 트래커 자켓 입히는거 좋아해

 

 

그리고 알 수 없는 텐션의 토네이도 킴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왜 저랬는지 아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내가 코디 좋아하는 무대는 투나잇쇼 홈

세트도 엄청 예뻤지만 코디가 갓갓이었다

 

방탄 파란색 엄청 잘받는거같음

 



그리고 사실 투나잇쇼 하면 경복궁무대

 

 

ㅇㅈ?

ㅇㅇㅈ

 




이때 진심 뻥안치고 팬아트 백만개쯤 본듯

추석에 맞춰 한복 차려입은 소년단 너무 좋고요

 

그리고 이 때는 달리면서도 떡밥이 좀.. 너무.. 과하게.. 많아서 빅히트 퇴근하라고 비명질렀던 기억이 있지 ㅋㅋㅋ

 

 

멤버별 짤 들고오고 싶지만 그러면 한복만으로 이 글을 끝내야 할 거 같아서...

200929 서치용 날짜만 살포시 놓고갑니다 ^^ 

 

무대영상두... 

 

ㅎㅎ

https://m.youtu.be/MXFkjMNXfpY

 

 

한복소년단에게 쪼오끔 순위가 밀렸지만 

그래도 무려 시스루 소년단이었던... 블스.... 

 

 

성현씨 왜 또 시스루 위에 자켓입혔어여

#김성현_해명해 

 

네? 머라도 말좀 해봐여

 

사실 이 시기 성현씨의 만행은 경회루 소우주에서도 

 

남주니 셔츠 보이니?

 

저 셔츠가  사실은 팔에 구멍뚫린 셔츠인데 안에 티를 기워줬더라구

여윽시 빅히트(유교) 엔터테인먼트 예

 

일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예

 

 

 

그리고 원덬이 미국 무대중에 좋아했던 무대는 투나잇쇼 앙팡맨

방탄 파란색 잘어울린다니까?

 

*그리고 사견을 덧붙이자면 이 무대 앙팡맨 카메라워킹은 앙팡맨 카메라워킹의 교과서로 박제할 필요가 좀 있다고 생각함 무대 개잘찍음

 

 

 

 

그리고 이 날은 또다른 조나단 짤 탄생의 날이지

우리 조나단...

 

땡큐 웨이트 땡큐 필라테스 땡큐 회원님?

 

하지만 이 날의 조나단은 2020 베스트 조나단이 될 수 없어 왜냐하면 수신료의 가치 조나단이 있기 때문이야

 

 

 

후...

이날도 물론 애들 코디 다 예뻤고..

난 저 가디건을 고민하다 놓쳐서 못 샀을 뿐이고..

 

 

물론 우리 소년단 뉴스에서도 존나 예뻤을 뿐이고

kbs는 국빈 모시듯이 입장 생중계하더니 장학사 모시듯이 안쓰던 컬러프린트까지 써서 애들 대기실 만들어줬던게 웃겼을 뿐이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빼 놓을 수 없는거

 

 

그리고 같은시기 출연했던 배캠 사회생활 잘해 소년단도  물론 깔끔단정하니 잘생겼습니다

 

 

 

난 근데 이날하면 자꾸 태형이 바지지퍼가 생각나

보이는라디오인지 모르고 스튜디오에서 바지지퍼 정리하다가 쿠과광 됐던 우리 곰도리... ㅋㅋㅋㅋ

 

 

 

(태형아 미안) 

(근데 너무 귀여웟서ㅋㅋㅋ)

(귀여웠던 사람이 잘못한거다 끌올은 잘못이 업따)

 

(사실 이 짤 쓰려고 배캠 얘기한거 맞음)

 

 

 

그리고 언택트의 시대 답게 6월 페스타 방방콘과 10월 맵솔 온콘도 진행했었는데 

정말 나덬의 베스트만 꼽자면.. 

방방콘 사채섹시/ 맵솔 해양소년단

 

 

 



누가 고고를 이러케 섹시하게 하랬나요 

 

그때 그 색종이 소년단 이제 색종이 접을게 아니라 부동산 계약서 사인할거처럼 나타남

 

 

 

 

그리고 맵솔 해양소년단...

백문이 불여일견이래쒀

 

 

 

 

 

갸악

 

 

 

갸아아악

 

(소근.. 정호석 민소매 소근)

(첫날만 민소매였다)

 

 

 

그리고 저때 순수즈 페어안무 레게노

 

 

(사실 이때는 솔로무대 코디도 다 존예였지만 ^^ 글 쓰다가 날샐거같아서 자제하겠음

난.... 문이 그러케 큐티빠띠할줄도 몰랐고 시차가 그렇게.. 그럴줄도 몰랐고.... 

 

안본덬이 있다면 짤이라도 찾아보셈 존나 행복했스니까

 

빅히트는 빨리 vod 내놓고

 

 

그리고 이쯤에서 덬들은 궁금할거야

왜 다너마 얘기 안함?

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너마 원기옥 

 

은 내일.... 유퀴즈 끝나고 들고올까 했지만... 그랬다가는 짤 저장해둔거 다 까먹을거같아서 지금 쓰고잠

 

 

음 일단 뮤비부터 봅시다

사실 내 다너마 올타임 차애 착장은 이거임

 

갓갓..

 



드나때는 고딩오빠들이었다면 이제 그 약간... 농구장에서 만나서 같이 맥주한잔하러 가자고 꼬실거같은 그런 대학생오빠가 된...

먼지 알지?

 

이착장 몇번만 더 뇌절해줬으면 좋겠어

 

그럼 최애는 머냐고?

여기에는 슬픈 이야기가 있어

 

인터네셔널팝케이(중략)쉬림프마운틴비티에스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우주 대슈스였습니다

그래서 그래미는 비티에스의 옷을 자선경매에 올렸답니다

그래서 비티에스는 원덬의 최애 텔레토비 의상을 그렇게 뮤비에서만 입고 다시는 입지 않았다는 그런 슬픈 이야기

 




 

개슬프다...

그래미... 저거 옷 1억 8천에 팔렸다던데 음악계의 인종차별을 타파하구 어쩌구 하는데 써줄거라고 꼬옥 믿을게.. 아라찌?

 

 

슬프니까 움짤 하나 더

 



예뻐서 더 슬프네 ㅠ

 

그리고 내가 좋아했던 다너마 코디 다른거는 아이하트 라디오때

 

예쁘지 않니

 

 

이날 석지니 완전 fox 였다구

 

 

코디님 앞으로도 석진이 목에 이거저거 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다너마말고 다른 무대도 코디 존예였음

 

 

 

마 이것이 케이 아이돌 쁘띠 프리티 플라워 어쩌구 ㅇㅇ

 

 

아갓탤도 존나 예뻣지... (얘도 뮤비 재탕이던가)

난 이날 지민이 좋아해

 

 

 (심한욕) 내 현생 말아먹을거처럼 생기지 않았니?

약간 누텔라대신 내 현생을 빵에 발라먹을거같이 생겼단 말야

 

 

그리고 이 지민이 옷은 파파모찌가 손민수도 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또 좋아했던 해외무대는 너네도 다 알고 있겠지만

 

 

웅 코든쇼 다너마 ㅇㅇ

 

존나 기장님들 승무원 어빠들 다 잘생겼어요

빨리 코로나 끝나서 비행기 타러가야할 이유가 또 생겼어요

 

갠적으로 방탄과 연출과 코디가 모두 잘 어우러졌던 날이라고 생각함

 

사실 다너마는 무대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자제하면서 진짜 레전드만 가져와보도록 하겠음

 

누군가 누가 레전드 소리를 내었는가

누가 2020 멜뮤 다너마댄브 소리를 내었느냔 말이다

 

*윤기가 없어서 너무 슬펐지만..ㅠㅠㅠㅠㅠ(애옹 아프지마 건강만해 튼튼해야돼)

 





제이홉 오버로드 

벨벳수트 오버로드

정팀장 오버로드

야호바...

 

저날은 우리의 머글 호비가 저 벨벳수트를 제외한 모든 착장 셀카를 올려줬다가 위버스에서 팬들이 울부짖는걸 본건지

오잉? 하고 벨벳수트 셀카를 한 장 더 풀어주고간 야호바 너 천재아이돌 진짜 가만안도의 날이었지

 

 

그리고 또 다른 레전드라고 생각하는 날은 일본 cdtv 나갔던날

이날두 윤기가 없는건 슬펐지만...

애들 저렇게 시밀러룩 입혀놓은거 너무 좋았음

 

이건 무대영상 방탄티비에도 있으니 찾아보는거 추천

 



저날은 할리데이 버전으로 노래 불렀었는데

사실 할리데이 레전드는 두 개가 더있지

 

디즈니 싱어롱과

 

 

가요대전 슈노우맨 ㅋㅋㅋㅋㅋㅋ

난 방탄 저렇게 올 화이트로 입히는거 좋아

(그래서 스픽콘 투어 의상들 다 좋아했었다)

 

 

 

 

 

 

 

그리고 성현씨

왜 우리 윤기 옷 안입히고 목도리만 둘러줬어요

해명하세요

왜 우리애를 벗겨놨냔 말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스리슬쩍 연말무대로 넘어가자면 (ㅎㅋㅎㅋ)

 

우리에겐 마마 코디가 있지

이날 코디는 온 좋아함

 

 



(김남준 천재자나?)

 

 

 

(쥬잉찾는 꾹갱얼쥐...)

나 이거 한 백번째쯤 말하는건데 마마 on 방탄이랑 on 키네틱마니페스토코메프리마 방탄이랑 각각 제국군이랑 레지스탕스로 싸워줬음 좋겠어 ㅇㅇ

 

그리고 마마 라고온에서 지민이한테 웨딩장갑 끼우신분

방탄코디로 종신계약하세요

 

많이 일하고... 많이 버시길...

 



 

그리고 사실 2020 연말 방탄 말하면서 아니쥬 빼놓는건 좀 아니쥬

(ㅈㅅ)

 

윤기가 빠진게 ㅠㅠㅠㅠㅠㅠ너무 ㅠㅠㅠ 제일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 아쉬웠던 무대였지만

그때 그 모습 그대로 재현해준 우리 애들 너무 고맙고 잘컸고 ㅠㅠㅠ

 

(깨알 윤기 아크릴)

 

 

윤기가 저 무대에 없었던건 2021.ver 완전체 7방탄 런땀눈물을 보여줄거라서 그런거라고 내맘대로 결정했음..

다시한번 말하지만 애옹 아프지마...

 

혈중 윤기농도가 부족하니 윤기가 있었던 골디 블스를 보자

 






(애옹)(7방탄 완전소중)

 

 

그리고 2021 골디의 꽃말은 정구기영생왜해써

 

a: 너를 조지려고 ㅇㅇ / 씨디먹고 사는 황금막내라 골든디스크에 골드로 나타났던것임

 

 

선샘밈 움짤 하나로는 혈중 슈가농도가 채워지지 않아요

슈가 보충이 필요해요

 

는 나에게는 대취타라는 비장의 슈가가 남아있지

 

 

(막간을 이용한 윤기보충 시간입니다)

방탄과 한복 조합은 옳으며 민윤기 나의 왕이시고 ... 

열일하는 민피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올해는 먼가 화보도 많이 찍었던 해였다

맘에드는것만 가져와봄

 

일단 wsj...

저 사진 뜨고나서 욕했었음 ㅋㅋㅋㅋㅋㅋ

개 잘생겨서...

수트핏 맞춰놓은 방탄 얼마나 파괴력있게요

 

 

에스콰이어

사실 에스콰이어는 개인컷들이 진국인데 

가져오기엔 너무 많아질 거 같아서... (+슬슬 졸려서.. ㅁㅇ)

찾아보세요... 난 삐삐쳤음

 

이때 진짜 화보 까리하게 잘찍음

 

 

그리고 버라이어티도 좋았음

 

약간 성공한 (성공했지만) 사람들 바이브

 

 

 

그리고 저때 태형이가 풀어줬던 뷔컷 레전드

 

 

진짜... 김태형 완깐 금지

과하게 잘생겼다...

 

 

근데 작년 화보들중에 정작 내가 산건...음...

 

https://m.youtu.be/yjetoy-RKQ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졸리니까 급 마무리를 위해 (갑자기요?) 올해의 스케 두 개만 뽑으라면

역시 엠티비 언플러그드와 그래미....

 

 

엠티비 졸라 예뻤던 알고보니 루이비똥과

 

 

 

마찬가지로 졸라 예뻤던 누가봐도 톰브소년단

 

그리고 알록달록 그래미소년단...

 

 

존나 예뻐서 행복했다...

졸리니까 욕이 막 나오는군..

 

 

 

근데 다쓰고나서 라고온 통채로 빼먹은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멍청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옙븐 방탄이나 보기로 하자

오늘뜬 컨포가 내취향이라 끌올해봤어..




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