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수갑 차면…” 유관순 열사 성희롱 하면서 비웃은 BJ 봉준

by 정보 채널 2021. 5. 11.
반응형

술먹방 중 성희롱 발언 한 BJ봉준

결국 유튜브에 사과 영상 올려

 






BJ 봉준이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성희롱 논란에 휩싸여 사과 영상을 올렸다. 

10일 새벽 봉준은 유튜브 채널에 "2021년 5월 10일 새벽 1시경 동료 BJ들과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대한민국 독립운동에 앞장서셨던 유관순 열사에 대한 잘못된 언급과 행동을 하였다"며 사과 영상을 올렸다

그는 "금일 방송에서 유관순 열사에 대한 비하나 모욕을 느낄 수 있는 언행을 하였음에도 그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한 점은 제가 그동안 대한민국 독립에 힘쓰셨던 독립운동가분들에 대한 존경과 존중심이 부족하였고 대한민국 독립운동이 가지는 엄중한 역사적 의미에 대해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부분에서 나온 제 잘못이다. 깊이 사과드린다"고 해명했다. 

앞서 봉준은 동료 BJ인 오메킴과 술먹방을 진행했다. 방송 중 봉준과 오메킴은 여자 BJ들에게 "(관계 도중) 수갑을 어떤 자세로 차냐. 궁금하다"며 팔을 벌리는 행동을 했다. 

봉준은 팔을 벌리면서 "이거냐? 대한독립 만세냐?"며 웃었다. 봉준의 행동을 보던 오메킴은 "2021년 유관순이네"라며 맞장구쳤다. 봉준은 "2021년 유관순이야?"라며 호응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수갑 관련 부분에서 만세 드립 한 것도 경악인데 오메킴이 유관순 언급할 때는 와…", "며칠 있다가 웃으면서 복귀할 듯", "술 마시면 사람 본성 나온다", "나중에 독립운동 관련 단체에 기부하고 복귀하겠네"라며 봉준을 비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