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단체사진 맛집 방탄소년단의 천장&바닥셀카(feat.야채튀김소년단)

by 정보 채널 2021. 5. 2.
반응형

 

방탄 리더 알엠은 가끔씩 엘리베이터 천장 거울로 멤버들을 찍음

 

 

 

 

셀카좋아맨들

 

 

 

가요대제전에서 새해 카운트다운때 옹기종기 모여서 뭘 하나 했더니

 

바닥에 카메라놓고 자기들끼리 꺄르르 셀카찍고있음ㅋㅋㅋㅋ

 

 

 

 

자기들끼리 모여서 이러고 사진찍는거 좋아함ㅋㅋㅋㅋㅋ

 

새 마이크 가지고 신나서 빙글빙글 돌고있는 방탄ㅋㅋㅋㅋㅋ

 

신나면 빙글빙글 돌고있는게 자주 목격된다ㅋㅋㅋㅋ

 

붕방거리는거ㄱㅇㅇ

 

 

 

캐나다 마트에 간 야채튀김들 입구에 달린 CCTV 보고

 

단체셀카중ㅋㅋㅋㅋㅋㅋ

 

 

 

gif인데 오디오가 시끄러운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튀김 천장&바닥샷 모음

 

 

 

특기는 테트리스

 

 

 

 

 

 

 

 

 

 

 

 

 

야채튀김 튀길 시간이다

 

 

좁은데 굳이 끼어앉아있는걸 좋아하는 편

 

 

 

 

 

 

침대 3개 사람 6명

 

 

5층석탑

 

7층석탑(국보 제 20130613호)

 

 

 

 

 

 

 

 

 

 

 

 

 

 

 

 

 

 

 

 

 

 

 

 

 

리더피셜 가족사진

 

 

김아미유니버스 가족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