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츠이 쥬리나 "마츠이 레나 대기실로 3번 인사하러 갔는데 모두 거절당했다"

by 정보 채널 2021. 4. 20.
반응형

마츠이 쥬리나가 대기실 인사를 거절당한 상대「3번 거절당했다」「더 이상、만나고 싶지 않은걸까」

 

2021년 4월말에 SKE48로부터의 졸업을 앞두는 마츠이 쥬리나씨(24)가 4월 18일의 동영상 전달로, 이전에는 쥬리나씨와 「W마츠이」로서 알려진 마츠이 레나씨(29=15년 졸업)에의 생각을 말했다.

 

 4월 11일에 일본 가이시 홀(나고야시 미나미구)에서 행해진 쥬리나씨의 졸업 콘서트에서는 「W마츠이」의 부활을 기대하는 소리도 있었다.하지만, 레나씨가 출연한 것은, 그 전날의 타카야나기 아키네씨(29)의 졸업 콘서트로, 쥬리나씨의 콘서트에는 비디오 메세지를 보내는 것에 머무르고 있었다. 쥬슈리나씨로서도, 레나씨의 출연이 실현되지 않았던 것에는 생각하는 바가 큰 것 같아, 「츄리(타카야나기씨)의 공연 나왔는데, 우리 공연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야」 「이젠, 만나고 싶지 않은 것일까」 「내가 무거운 것일지도 모른다. 무거워서 도망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솔직한 말들이 나고야 사투리를 섞어가며 쏟아졌다.

 

■"츄리 공연 나왔는데, 우리 공연 안 나왔으니까"

 

 쥬리나씨는 이 날, 「온라인 사인회」라고 이름을 붙여 토크를 하면서 사인하는 모습을 전달. 토크에서는 졸업콘서트 이야기도 많았다.콘서트 종반에서는 동기의 1 기생이 11명 등장해, 특히 사토 미에코씨(34)는 임신 8개월의 신중을 누른 출연이었다. 쥬리나씨는 사토씨의 출연에 대해 「 「쥬리나 때문에 왔어!」라고 말해 주어서 기뻤어!」라고 기뻐하는 한편, 비디오 메세지를 보낸 오오야 마사나씨(30=17년 졸업)와 레나씨에 대해서는 「마나와 레나짱 뜨거웠어!레나 씨에 대해서는 「츄리의 공연이 나왔는데, 우리 공연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야」라고 안타까워했다.

 

 타카야나기씨의 콘서트는, 본래는 20년 4월에 요코하마 시내에서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화로 중지되어, 21년 4월 10일에 1년 넘게 개최되었다. 레나씨의 출연은, 그 몇일전에 결정. 만약 20년에 개최되었다면 출연은 이루어지지 않았을 거라고 하며, 레나씨는 무대상에서

 

'1년 전에 나와달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1년 만에 약속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하고 감회가 새롭다는 듯이 말했다.

 

 이러한 경위를 진행역 야마우치 스즈란씨(26)가 설명하면, 쥬리나씨는 그것을 알려져 있지 않은 데다가, 과거에 레나씨에게 분장실 인사하러 가려고 하고 거절당하고 있던 사실을 밝혔다.

 

"나 아무 말도 안 들어.말도 안 들었고 전에 대기실 인사하러 간 적 있는데 세 번 갔다가 세 번 거절당했어"

 

레이나씨의 비디오 메세지는 「엄격했다」인가.

 야마우치씨가 「에엣?- 그런 적 있어?긴장하고 있지 않아?」라고 놀라는 가운데, 쥬리나씨는 「모르겠다. 이제 만나고 싶지 않은건가?」 레나씨가 비디오 메세지를 보낸 것에 대해서도, 그 내용에 납득이 가지 않는 눈치였다.

 

그래도 힘들었지, 영상편지. 뭔가 주변에 혼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뭔가... 감사해, 이런 것과 달랐어, 뭔가 할 말이.

 

 레나씨의 비디오 메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쥬리나 씨로서는, 「말을 걸어 주는 사람들을, 앞으로도 소중히」의 부분이 걸린 것 같다.

 

졸업을 축하합니다.주리나가 계속 이끌어온 SKE를 떠난다는 것이 저도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앞으로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갈 쥬리나의 등을 앞으로도 계속 지켜볼 생각입니다.당신 주위에 있는, 말을 걸어주는 사람들을, 앞으로도 소중히 여기고 건강해 준다면, 저는 기쁘다고 생각합니다.졸업해서도 멋진 미소 지으세요.졸업 축하해!

 

 야마우치씨는 레나씨의 의도를

 

"보호자, 부모님 눈높이 아니야?"

  「나(레나씨)와 있으면, 지금, 강하게 있으려 하고 있는, 오쥬리(쥬리나씨)의 기분을 무너뜨려 버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것은 아닐까?」

 

등이라고 추측하면, 주리나씨는 「아, 그런거구나, 그랬으면 좋겠다」라고, 일단 납득한 모습이었다.다만 시청자들의 토라지지 말아요, 오주리의 목소리에는 1집 이날의 종을 잊지 말아요(2012년 발매)에 수록된 악곡명을 걸고 삐치면서 비지!를 다시금 떠올렸다.

 

"슬펐어. 난 정말 아이로 돌아가겠어, 그럼."

  "W 마츠이 모인 것, 모두 팬에게 보여주고 싶었어"

 

 야마우치씨의 「사랑이 깊으니까, 오주리는」이라는 팔로우에는, 「무겁지?내가 내가 무거운 건지도 몰라.게다가 TV드라마 러브셔플(2009년)에서 나왔던 미련이 주르륵 따라나선다라찬스가 생각났는지,

 

"미련 뚝뚝 떨어지네, 타라챤스야 정말"

 

라고, 레나씨의 출연이 실현되지 않았던 것을 질질 끌었다.

 

레나씨 「다음날의 스테이지는 세우지 못해서 미안했습니다.미안해요.

 시청자가, 쥬리나씨의 심경을 싱글곡의 타이틀 「푸른 하늘 짝사랑」(10년 발매)에 비유하면, 쥬리나씨는 즉시 「어느 쪽인가 하면 「삐치면서 비...」야」.야마우치 씨가 소리를 낸 것처럼

 

그쪽이구나. 엄청 정강이 토르요!레나씨!

 

라고 화면에 호소했지만, 쥬리나씨는 진정되지 않는 모습이었다.

 

"그럼, 삐질 거야!"

  "다들 기대했을 걸?왜냐하면 츄리네 왔다는 건 다음 날도 오겠지?싶어"

 

 레나씨는 4월 16일에 인스타그램에 투고한 내용으로, 졸업 콘서트건에 접하고 있다. 타카야나기씨의 졸업콘서트에 출연한 것에 대해서

 

얼마 전 오랜만에 무대에 선 것은 꽃놀이(원문 마마)의 마음이고, 거기에 대해 사람마다 생각할 것은 있죠. 스케줄이 3일 전날 밤에 빈 거. 그래서 스텝 분들이 조정해 주셨기에 실현된 1년만의 약속이고.

 

라고 설명하는 한편, 쥬리나씨의 졸업 콘서트는 비디오 메세지에 그친 것에 대해서는,

 

"사실은 2 공연 모두 코멘트 영상이 나올 예정이었습니다.다음 날 무대 못 서고 죄송했어요 미안해요"

 

라고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