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루머] 사이버펑크 2077 dlc 유출 (루머)

by 정보 채널 2021. 4. 5.
반응형

레디터 pricklyAssassin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숨겨진 cyberpunk2077 의 DLC 를 발견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2021 년 2 월에 Epic Games Store 에서 Cyberpunk 2077 에 할당된 총 서버 용량을 100GB에서 500GB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업데이트 및 콘텐츠가 출시되기 몇 달 전에 수행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흥미로운 것은, 이 레디터가 예정된 DLC에 대한 정보도 찾았다. 18 여 개의 DLC가 Epic Games Store에 등록되었지만 일부는 이번 주 초에 상점에서 10여개 로 삭제되었다. 3개의 유료 DLC 또한 추가되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해보자.

 

무료 DLC들

 

Ripperdocs Expansion 리퍼닥스 익스팬션

Body Shops Expansion 바디샵 익스팬션

Fashion Forward Expansion 패션 포워드 익스팬션

Gangs of Night City 갱 오브 나이트 시티

Body of Chrome 크롬의 바디

Rides of the Dark Future 어두운 미래의 질주

The Relic 더 렐릭

Neck Deep 네크 딥

Night City Expansion 나이트시티 익스팬션

 

 

흥미로운 것은, 유출자는 이 DLC 중 두 개가 Cyberpunk 2077 사전 출시 프로모션 동영상 두 개와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는 콘텐츠가 원래 기본 게임의 일부로 출시 될 계획 이었음을 시사한다.

 

그런 와중에, CD Projekt Red는 아직 Cyberpunk 2077 DLC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 팀은 현재 게임을 수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확장팩에 대한 소식을 듣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