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달음식 문고리에 안 걸어놔서 카페 저격했던 조민아 인스타

by 정보 채널 2021. 3. 28.
반응형



굳이 인스타 찾아가서 디엠으로 욕한 애들도 문제지만

자기 행동이 옳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게 넘 소름임 ㅋㅋㅋ

 

 

 

 

 

 

 

 

 

문제가 됐던 카페저격한 블로그 글>>

 

 

 






 

고객이 요청하면 들어줄수 있는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요청사항대로 배달 안 한건 라이더인데 왜 카페한테 난리인지 모를..

개인적으론 '임산부가 먹을거'라면서 애 가진걸로 유세부리는거 같아보임ㅋㅋ

다 포장되있는거고 정 봉지가 바닥에 닿은게 찝찝하면 닦아서 먹으며 될일을

 

 

 

 

 

 

 

 

++ 배달 받았을때 바닥에 널부러져 있었다는 샌드위치 (댓글에 있길래 추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