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지금 보배드림에서 난리난 생후 20일 신생아 학대하는 정부지원 산후 도우미

by 정보 채널 2021. 3. 26.
반응형

 

 

20일 된 조카입니다.
저는 저 아기의 고모이구요.

평택 청북 신도시입니다.

두돌 지난 첫째가 있고 아이 아빤 교대근무자라서
일하는 시간이 규칙적이지 않아요.

아이 엄마인 올케는 올해 40 노산이구요.

아이 엄마 체력이 많이 딸리기도 하고
개구쟁이 첫째 아들 케어도 있으니
정부 지원 산후 도우미를 모셨습니다. 근데...

안방에 부모가 다 있는데..
cctv 설치도 고지했는데..

보란듯이 아기를 저렇게 안아 올리네요.

경력 많은 인기있는 도우미라고 해서 추천 받았습니다.

4주 계약하고 3일차 되는 날 발견했네요.

조카는 다행히 아무 문제 없는 듯 해보입니다만
전문의 말씀으로는 3개월 이후에
다시 정밀 검사 해보자고 하네요.
지금은 너무 어려서 뭘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지금 아이 부모들은 멘탈 붕괴입니다.

늦은 나이에 둘째 품에 안고 양가 부모님
도움 안 받고 조리하고 육아하려고
도우미 신청해서 왔는데..

말 못하고 힘 없는 아기들에게
제발 이렇게 하지 말아주세요.

그 부모들에겐 목숨 같은 귀한 아기이고
저에겐 사랑스러운 조카입니다.

자식 맡긴 게 죄라면 죄라고 마스크도 쓰지 않고
아기를 케어하는 것도 못마땅했지만
혹시라도 아이에게 안 좋게 돌아갈까봐
꾹 참고 있었다고 합니다.

앞에선 걱정 말라고 아이 엄마에게 안심시켜 놓고선
안 보이는 곳에선 이렇게 악마였네요.

이 여자 다시는 아이 관련된 곳에서
일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223525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