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최근 ‘충격적인(?)’먹방으로 화제가 되었던 황민현의 오늘자 새로운 먹방.jpgif

by 정보 채널 2021. 3. 19.
반응형

지난번 브이앱때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찐 닭가슴살+ ‘딸기맛’ 닭가슴살 쉐이크+귤 2개
먹방을 해서........ 충격적이었음...🙉

지난번 충격적인(?)먹방 <->오늘자 브이앱 먹방





오늘은 황민현이 브이앱에



먹방 (닭가슴살🙅‍♂️)

라고 제목에 명시해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야 말로 찐으로 먹방이다

















그래도 이번에는 나름 먹방 브이앱 같았던 황민현 ㅋㅋㅋ










오늘 (정확히는 어제) 확실히 스케줄 하고 나서

바로 브이앱 켜줘서인지 🥰🥰








브이앱의 생머리와 다르게 셋팅된 머리라
더더욱 귀여웠다고 한다.....

 

 




마무리는 오늘도 열일한

랑콤 x 황민현’ 제니피끄 팬미팅 사진으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