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이자리까지 이끈 리더 RM의 진심

by 정보 채널 2021. 3. 15.
반응형





























 

 

그리고 데뷔초 13년에 쓴글

 

 

 

지금 있는 아미들은 방탄소년단의 처음이 되겠지요?

시간이 지나 한참뒤에 방탄소년단의 처음이 되어준 사실을 자랑스럽게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모두가 그걸 부러워할수 있게

우릴 먼저 알아봐주셨다는 사실을.

 

-2013년의 RM



왜 하필 많은 아이돌그룹중에 방탄인거냐고

그 수많은 이유중 하나는

초심을 잃지않고 데뷔부터 월드스타가 된 현재까지 항상 팬들의 소중함을 알고 진심으로 표현할줄아는것

 

 





마지막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RM글

 

숨만 쉬어도 온갖 창조논란으로 까이던 15년

방탄소년단 왈 그때의 내가 견딜수 있는게 아니었다고 인터뷰할만큼 방탄 본인들과 팬들 모두 힘들었을때

알엠이 트위터에 쓴글

 

 

"나와 나의 여러분은 결국 이길것이다.

아무도 모르는 새 아주 자연스럽게"




 

그리고 그들은 결국 이겼고

무명의 중소돌에서 전설이 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