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즈원, 결국 해체 [공식]

by 정보 채널 2021. 3. 11.
반응형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결국 해체된다.

10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계약 연장을 두고 소속사간 이견을 좁히지 못해 예정대로 4월까지 활동한 뒤 해체하기로 합의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해체 후 원소속사로 복귀해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중략)

◇Mnet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Mnet입니다.

Mnet과 스윙엔터테인먼트/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종료를 앞두고, 12명 멤버들의 최선의 활동을 위해 각 소속사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하며 논의를 해왔습니다.

지난 2018년 COLOR*IZ 앨범으로 데뷔해, 한국은 물론 세계 무대서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활동은 예정대로 오는 4월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즈원’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할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가 오는 3월 13일, 14일 양일간 있을 예정입니다.

Mnet과 스윙엔터테인먼트/오프더레코드는 그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아이즈원’ 12명 멤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만들어온 환상적 이야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지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018&aid=00048725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