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약국 여드름 연고 5가지 생생한 사용 후기

by hivid52350 2020. 10. 2.
반응형

 

 

1. 클리어틴 외용액 2 퍼센트 (한독약품) - 12000원

이 제품의 경우 액체 형태로 되어 있어 여드름 부위에 톡톡 눌러 바르면 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화농성 여드름에는 효과가 없고 좁쌀여드름이나 피지를 없애는데 아주 좋습니다.

저도 지인의 추천을 받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에는 바하 성분이 2퍼센트나 들어 있어서 효과가 명확합니다.

총 30ml가 들어있고 아침, 저녁으로 2회 발라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반드시 아침에 이 연고를 발라 주시고 야외 활동이 있으시다면 선크림을 발라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주의할 점은 바하 성분의 연고와 과산화 벤조일 성분의 연고를 같이 사용하시면 피부가 약해질 수 있으니 두 약품을 동시에 사용하지는 말아주세요.

이 약품은 바하 성분이 모공 속의 좁쌀 여드름과 피지를 녹여서 점점 사라지게 합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해 보니 피지보다는 좁쌀 여드름에 더 효과가 좋았습니다.

좁쌀 여드름 때문에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이 연고 덕분에 지금은 피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2.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 (한국콜마) - 15000원

이 제품은 크림 형태의 여드름 연고입니다.

화농성 여드름 부위에 짜서 바르는 제품이고 13g 정도 됩니다.

위에 설명 드린 용액제품과 자매품 이지만 치료하는 여드름의 종류가 다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약 일 년간 사용해 보았지만 정말 효과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항염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피코놀과 항균작용을 하는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이 들어가 있습니다.

결론적인 것은 아무리 사용을 잘하고 열심히 발라도 저에게는 정말 효과가 없었습니다.

당연히 맞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제품을 적극 추천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3. 파티마겔 2.5 퍼센트 (태극제약) - 10000원

이 연고의 경우 과산화 벤조일 성분이 메인으로 2.5 퍼센트 함유되어 있습니다.

화농성 여드름 부위에만 효과가 있고, 주 기능은 피부에 각질을 녹여 화농성 여드름을 제거 하는 방식입니다.

이 약품은 조금 독하기에 손으로 펴 바르시면 안 되고 면봉이나 연고 자체가 바르기 편해 연고 입구 부분을 피부에 대고 직접 바르시면 됩니다.

과산화 벤조일 성분이 화농성 여드름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예전부터 증명이 되어 왔습니다.

피부의 각질을 녹여 여드름이 더 빨리 사라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딱지가 생겨있고 정말 빠르게 화농성 여드름이 진정이 됩니다.

하루 한 번에서 두 번 정도 발라주면 되고, 양도 30g으로 많아 넉넉히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여드름 연고 중에 가장 효과가 좋았던 제품입니다.

 

 

4. 노스카나겔 (동아제약) 10g – 10000원

이 제품은 제가 여드름 흉터 제거 할 때 정말 잘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국내 제약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좋았습니다.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일 수 있지만, 이주만 꾸준히 발라줘도 여드름으로 착색되었던 부위가 금세 연해집니다.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를 받아야 사라지는 흉터를 약국의 연고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없앨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여드름 흉터 뿐 아니라 다치거나 상처가 난 부위에도 흉터가 생기지 않게 발라줄 수 있으니 구입하고 나면 금방 사용하게 됩니다.

저는 10g을 구입했지만 20g도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20000원입니다.

약국에서 아마 제일 잘 나가는 국산 흉터 치료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사용해보니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지금까지도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5. 콘투락투벡스 10g (씨앤씨 헬스케어) - 22000원

이 제품은 독일 수입 제품으로 가격이 약국에서 구입하면 국산제품의 2배입니다.

그래서 되도록 직구를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큐텐이라는 직구 사이트에 가보니 확실히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독일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은 현지에서 직접 구입하여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노스카나겔보다 더욱 잘 팔리는 흉터 연고입니다.

제왕절개 수술을 하신 분이나 화상 환자들에게도 매우 효과적일 만큼 흉터 제거 능력이 뛰어난 연고입니다.

이 제품에는 상처를 치유하고, 흉터조직을 제거하고,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세 가지 성분이 모두 들어있어 다른 제품들보다도 효과가 강하게 나타는 것 같습니다.

피부 속으로 깊게 침투하여 흉터를 제거해 줘서 더욱 흉터제거에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점 이외에는 단점이 없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