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단독]'모범택시', 홍보 영상 제작 연기… 이나은 제외 후 촬영 예정

by 정보 채널 2021. 3. 3.
반응형

[일간스포츠 김진석]

이나은

 

왕따 논란을 빚고 있는 에이프릴 이나은이 일단 '모범택시' 일정에서 제외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3일 일간스포츠에 "지난 2일 예정이었던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 홍보 영상 촬영이 취소됐다. 이는 이나은을 의식한 취소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적은 홍보 영상이 아닌 주인공 두 명으로 축소해 5일로 바뀌었다. 이나은은 주연이지만 제외됐고 이제훈과 이솜만 출연한다"고 덧붙였다.

이나은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모범택시'에서 주연 중 하나를 맡았다. 이미 촬영 분량이 꽤 진행됐기에 방송을 앞두고 터진 논란에 대해 제작진은 아직 결정을 못 내리고 있는 상황. 하차라는 최악의 경우를 생각해 사전 홍보에도 참여하지 못하는 것으로 뜻을 모았다.

이나은은 논란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으나 드라마 내용이 '정의가 실종된 사회,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라는 소재다보니 이나은의 과거 행동과 상반돼 보기 불편하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결국 하차 요구하는 글이 빗발치고 있으며 제작진은 아직 말을 아끼고 있다.

지난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A씨가 '누나(현주)는 연기자가 되고 싶어서가 아니라 괴롭힘을 당해 탈퇴한 것이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DSP 미디어 측은 관련 논란을 즉각 부인했으나 연이은 폭로 글이 등장하면서 에이프릴에 대한 비판 여론이 거세졌다. 이후 A씨가 '에이프릴 멤버들이 인정하고 사과하길 바란다'는 내용의 글을 추가했고 DSP 미디어 측은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그 왕따 논란의 중심엔 이나은이 있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30972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