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토렌트 사이트 TOP 10

by 정보 채널 2021. 3. 3.
반응형

해외 토렌트 사이트 TOP 10

(업데이트 2019년 5월)

1. YTS.AM

YTS.am은 저용량 영상으로 유명한 YIFY 릴이 많이 올라오는 사이트로 주로 영화를 취급합니다.

Browse Movies 페이지에서 썸네일로 영화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2. 1337X

영화와 TV방송, 애니, 게임, 음악, 프로그램등 대부분의 자료를 취급하는 1337X는 업데이트가 빠르며 자료를 찾기 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 The Pirate Bay

16년째 접어드는 토렌트 사이트의 큰형님인 The Pirate Bay는 누적 자료량이 가장 많은 사이트입니다.

토렌트 파일 검색 위주의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4. RARBG

RARBG는 블루레이 고화질 립으로 유명한 RARBG 릴이 활동하는 사이트입니다.

5. Torrentz2

2016년에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오픈한 Torrentz2는 검색 엔진처럼 수십개의 토렌트 사이트 자료를 색인하고 그 결과를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여기 검색 결과에 없다면 그 자료는 찾기 힘들다고 볼 수 있을 만큼 방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는 토렌트 파일을 검색하기 위한 검색창만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6. NYAA.SI

애니메이션 관련 자료 및 일본 방송을 찾을때 유용한 사이트

7. limetorrents

영화, TV, 음악, 패키지 게임등을 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시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8. zooqle.com

구글의 패러디 같은 이름의 zooqle은 국내 토렌트 사이트처럼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9. EZTV.IO

TV 방송 자료 위주를 공유하는 사이트

10. TORRENT DOWNLOADS

카테고리별 RSS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인 사이트

토렌트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알고 싶거나 다운로드 속도를 빠르게 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