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방탄소년단 지민이는 쪼그려 앉는 게 좋아요 (๑•̑ ɞ •̑๑)

by 정보 채널 2021. 2. 16.
반응형

쪼그려 앉은 지민 모음집 !

본문에 이미 짤이 많으니 댓짤털은 자제 부탁드림다 

(•᷄ʚ •᷅ )ฅ

 

 

 

 

 

 

 

 



자컨에서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는 쪼그린 지미니

 

 

GIF 다운로드



바닥에 비친 자기 모습을 확인할 때에도

 

 

GIF 다운로드



선물 받은 양말을 손에 끼고 꼬물거릴 때도

 



물병을 건네받을 때도 쪼그려 앉아서 받지

 



멤버들 사진 찍어 줄 때

 



킥보드 탈 때

 

 

GIF 다운로드



솥뚜껑에 볶은 김치볶음밥 긁어 먹을 때두 쪼그려 앉아서 머금

 



예능에 나갔는데 난감한 상황에 몰렸을 때도 일단 쭈그려 앉음

 



높은 의자 위에서도

 



울타리 위에서도 쪼그려 앉는 밸런스킹 

 



낯선 길 위에 혼자 남겨졌을 때 . . .

가 아니라 윈터 패키지 화보도 쪼그려 앉아서 찰칵

 



꼬꼬 친구를 만났을 때나

 

GIF 다운로드



고영 친구를 만났을 때도 쭈그려 앉아서 시선을 맞추고

 

 



무대 위에서

 



팬들이 준비한 아미밤(응원봉) 파도타기 이벤트를 보고 감동 받을 때

 



금방이라도 실신할 것 같은 스탠딩 구역 속 팬이 걱정될 때도 😢 쭈그려 앉음 

 



휴지통 사이즈가 되어버린 지민

 



본인도 쪼그려 앉으면 더 족구매진다는 것을 알고 있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때도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그려 앉아있으면 5센치지민깅이지만

세워두면 시원시원한 지민옵 사진으로 마무리

 

 

 

다들 행복과 여유의 균형이 잘 잡힌 하루 보내 ୧(•̀ө•́)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