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5번출구 맛집 '더 하누' 후기

by 정보 채널 2021. 2. 14.
반응형

강남역 5번출구 맛집 더 하누 후기 모음입니다. 강남역 주변에 가격은 비싼데 맛은 별로 없는 곳이 많은데요. 그래서 어정쩡한 가격(?)대 보다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곳을 선택해서 내상(?)을 당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강남은 의외로 맛없는 곳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준비한 강남역 5번출구 맛집 더 하누 후기 모음입니다.

 

 

 

우선 위치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강남역 2호선 5번 출구 근처의 아루누보 시티 근처에 있어서 주차나 위치가 용이합니다.

 

 

 

 

 

 

무엇보다 모임이나 행사하기도 좋습니다. 강남역 5번출구 맛집은 매번 붐비거나 웨이팅이 긴편이죠. 

더 하누는 웨이팅도 적은 편이고, 거기에 바가 있어서 혼밥하기 좋습니다. 

듣기로는 S사 직원들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 역시 대기업은 다른가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컨셉은 한정식입니다. 마블링이 아주 제대로인 곳이죠?

 

 

 

메뉴에는 고기도 있지만 단품 식사도 있답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누룽지 등이 있습니다.

 

 

 

강남역 5번출구 맛집 더 하누는 이렇게 보양탕.... 있답니다! 허허;;

 

 

 

20일 동안 저온 숙성

 

이 집 고기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20일 저온 숙성.

역시 부드럽고 감칠맛나는 이유가 뭔가 있을거라 생각했는게, 그거였군요. 

 

 

 

마블링의 비밀

 

특히 마블링이 많은 고기를 선호하시는데요. 

그 만큼 마블링이 많이 들어간 고기는 지방이 많아 부드럽다는 건 아실겁니다. 

그런데 원래 마블링은 입에 고기를 넣으면 퍼지는 것을 선호하는 일본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하죠.

우리나라 사람들도 어느 새부터 마블링이 들어간 고기를 고급으로 치기 시작했는데요. 

 

마블링이 많이 들어간 고기는 지방이 많아 사육 방식에서 웰빙과는 거리가 좀 있다고 합니다. (feat. 황교익)

건강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겠죠? 상식은 상식일 뿐.

강남역 5번출구 맛집뿐만 아니라 요즘은 다들 마블링이 많은 고기를 선호하시니까요.

 

 

 

 

 

 

 

귀하신 분들을 모시거나, 접대가 필요하거나, 혼자 고급스러운 선물을 스스로에게 하고 싶을 때 좋은 곳이 아닐까요?

강남역 5번출구 맛집 '더 하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