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해외에서 이미 유명한 MBTI 조합

by 정보 채널 2021. 1. 30.
반응형

가장 대표적인 이미지

entp: (대환장쇼 펼치는 중)

intj: 왜저래ㅡㅡ

infj: 갸악 너무 좋아 멋있어

infj: 이제 알겠지? 그래서 자꾸 문제가 생기는거야

entp: ㅎㅎ

infj: 웃기는 뭘 웃어...ㅎㅎ..저 놈의 웃음.. (같이 웃고있음)

entp: 난 정말 내 인생이 싫어

infj: 나도야, 오늘 내가 어땠냐면-

entp: 입 다물어 니 의견 물어본 적 없어.

infj: (마상+빡침)

infj: 여기서 당장 꺼져

entp: 에이 자기야 장난이야 왜그래~~

infj: 꺼

infj: 져

👱‍♂️: 내 가게에 마녀와 해적이 들어왔다!!!

🧝🏻‍♀️: (항복) 아니 일단 진정하시고;;

👨‍🎤: 씨발

entp: 난 감정적인 사람들 진짜 못참겠어

infj: 👀(눈치)

infj: 제발 엔팁 좀 잘 봐줘, 쟤 저러다가 말 잘못해서 언제 한 대 맞고 올지도 모른단말이야

istp: 그래, 걔 쳐맞는거 너무 보고싶다

infj: ? 다시 말해봐

istp: 걔가 절대 쳐맞는 일 없도록 할게

infj: 그렇지^^

entp: 걱정하지마, 나 허가 받았어.

(종이를 보여준다)

infj: 여기엔 그냥 “내가 하고싶은 걸 할 수 있다” 라고 적혀있는데?

infj: 난 왜 이런 남자를 찾을 수 없는거야?

entp: 야

infj: 안돼(철벽)

entp: 그 사진 속 남자가 나야.

- entp과 infj의 우정 -

왼쪽 위: 인터넷에서 생각하는 것

오른쪽 위: 다른 유형들이 보는 둘의 관계

왼쪽 아래: 이론적으로 본 둘의 관계

오른쪽 아래: 현실

infj: 대체 왜 그랬어?

entp: 항상 같은 이유지, 할 수 있으니까!

entp: 난 우리 관계에서 “탓하지 않기” 조항을 호출하고 싶어.

infj: (한숨) 너 또 뭔 짓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