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자주 목격되는 MBTI 유형들의 말투와 행동

by 정보 채널 2020. 9. 30.
반응형

INTP

내가 인터넷에서 찾은 유머 들어볼래? 퀀텀 물리학에 대한 거야

INFP

나 작업 끝냈어. 어쩌고랑 저쩌고에 대한 거야. 보여줄게

INFJ

난 가기 싫은데, 걔들이 내가 걔들 싫어한다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어. 그니까 걔들이 몰랐으면 좋겠다고. 취소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근데 그럼 안돼.

INTJ

나는 그냥 도와주려는 것뿐이야! 걔들은 비난으로 알아들어. 내 말 들으면 문제가 해결될 텐데. 난 그냥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거라고!

ISTP

너 이게 어떤 원리로 작동되는지 알어? 진짜 멋지다고!

ISFP

응, 나 진짜 공원관리인 되고 싶어

ISTJ

야, 나 숙제 엄청 많아. 알면 놀랄걸? 그리고 빨리 대학 졸업장 따고 싶어. 그래서 그때까진 네가 하자던 이벤트에서 난 빠질게

ISFJ

난 디즈니 영화 안 좋아해. 판타지가 너무 많이 들어갔어

ENFP

결정 못하겠어. 나 결정장애야. 음, 근데 사실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가끔씩은 결정할 수 있어. 대부분 안 그렇지만.

ENTP

(무자비하게 트롤 짓 하고 다님)

ENTJ

잠깐만 여기 내 옆에 앉아볼래? 네 가계에 대해서 내가 손 좀 봐줄게. 우리가 네 모든 경제적 문제들을 살펴 줄 거야

ENFJ

윤리적인 해결책은 뭘까? 너도 알다시피 단순해! (그래 놓곤 끊임없이 말함)

ESFP

나 파티 갈 거야. 걔들이 거기서 파티한댔어. 파티 취소되면 걔네 집 현관에서라도 파티할 거야

ESTP

(차 트렁크를 열면서) 오, 불꽃놀이 세트 여기 더 있어

ESFJ

걔들은 내가 마카로니 샐러드를 아주 맛있게 만들어서 질투하는 것뿐이야. 다들 내 거 먹었어!

ESTJ

나 준비 조금만 더 하면 충동적인 상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