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알고보니 다 계산된거였던 소름돋는 남친의 행동 ;;

by 정보교류 2021. 1. 27.
반응형


남친은 목공방을 운영하는 사장님임

 


바쁜 남친을 대신해서 종종

남친 대신 장도 봐줌 ...........

 


심지어 지각을 한 번 하기 시작하더니

점점 지각하는 횟수가 늘어남

그리고 지각할 때마다 계산은 고민녀가....;;;;;;;;

 


영화보기로 한 날

도착하니까 남친이 버정에 앉아있길래

모른척 뒤에서 보고있는데 전화로 늦는다고 거짓말을 함

 


재밌게 잘 놀고나서 친구들한테 대뜸

정산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면 18000원만 받아야하는거 아니냐고

정산도 모자라 돈 더 받아가려고 하는 남친 ;

 


고민녀가 너무 창피해서 단톡을 나가버림

 


그 뒤로 연락하기 싫어서 잠수를 탐

 


손 다쳤다고 연락한 남친

 


다친걸 보니 마음이 안좋아서

나을 때까지 같이 지내자고 함

 


매일 붙어있다 보니

좋았던 때로 돌아간 느낌이 들었지만..............

 


점점 고민녀한테 요구하는게 많아짐 ;;

 


어느 날 갑자기 고민녀한테 말도 없이

네일샵 회원권도 몰래 쓰고

피부 관리까지 알차게 받으신 남친 ;;

 


심지어.. 이게 결정적 사유가 아니었음 ;;;;

 

 

 


고민녀가 고양이를 키워서 집에 펫캠을 설치했는데

 


그 펫캠보다가 남친이 붕대 풀고 밥먹는걸 봄 ;;;;

 


다 나았는데 아닌척 한듯........;

 


화난 고민녀는 바로 집으로 가서

남친한테 당장 나가라고 함

 


변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차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으니까 좋아서 그랬지~ 하면서

난방비랑 생활비도 절약되고 좋잖아 하는거 보고

기겁을 함 ;;;;;

그게 서로 아끼는게 아니라 걍.. 자기 돈 아끼는거잖어 ;;

 

 

 


저렇게 거짓말까지 하면서 맨날 지각하는거

너무 계획적이고 치사함..

알고보니 저렇게 계산적으로 행동한거면 진짜 정떨어질듯

진짜 연참에서 별의 별 사람 다 봤지만

이번 사연은 너무 영악해서 더 어이없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