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유형별 추구하는 것

by 정보 채널 2021. 1. 21.
반응형

MBTI 유형별 추구하는 것

내가 찾는건 정체성뿐 INFP

내가 찾는건 소통뿐 ENFP

내가 찾는건 이해뿐 INFJ

내가 찾는건 조화뿐 ENFJ

내가 찾는건 객관성뿐 INTP

내가 찾는건 참신함뿐 ENTP

내가 찾는건 진실뿐 INTJ

내가 찾는건 성취뿐 ENTJ

내가 찾는건 자유뿐 ISTP

내가 찾는건 모험뿐 ESTP

내가 찾는건 열정뿐 ISFP

내가 찾는건 소속된 단체뿐 ESFP

내가 찾는건 구조물뿐 ISTJ

내가 찾는건 통제뿐 ESTJ

내가 찾는건 승인뿐 ISFJ

내가 찾는건 폐쇄뿐 ESFJ

반응형

댓글